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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손의료보험금 청구접수 대행이란?
실손의료보험 다수계약자의 경우 보험금 청구를 위해서는 계약자가 보험금청구서 및 구비서류 를 개별
보험회사에 각각 청구함에 따라 보험금 청구과정에서 계약자의 중복 방문 등 불편 및 추가비용이 발생하고 있어
이를 개선하고자 이 제도를 시행합니다.
실손의료보험 다수계약자가 실손의료비 보험금 청구접수 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최초 실손의료 보험금을 청구
받은 회사에서 다른 다수 보험가입회사에 실손의료보험금 청구 관련 구비서류 제출을 대행해 드립니다.

단, 회사간 의료정보 전달을 위해서는 계약자 동의가 필요함에 따라 "타회사에 자료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활용동의"를 거친 청구 건에 한해서 시행합니다.
실손의료보험금 청구접수 대행 요청방법
실손의료보험 다수가입 계약자는 보험금청구서 외에 "손생보청구대행서비스동의서"에 작성 및 서명하신 후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 "손생보청구대행서비스동의서"는 당사 콜센터 에 요청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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